제주도 수국 추천 서귀포 답다니 수국밭 정보 총정리
6월, 여름 제주 가볼만한 곳으로 수국밭을 추천합니다. 제주에 참 많은 수국밭이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서귀포에 있는 답다니 수국밭에 다녀왔습니다. 아기 데리고 가볼만한 곳 수국 명소 답다니 수국밭을 소개합니다. 위치, 이용 요금, 편의시설 등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답다니 수국밭 기본 정보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평로50번길 17-30
- 입장료 : 수국 한 송이 포함 5천원(수국 없으면 4천원)
-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8시
- 주차 : 수국밭 앞에 넓게 있음. 무료.
- 답다니 수국밭 인스타그램
- @dabdani_sugug - 문의 : 010-6310-1006
답다니 수국밭은 원래 귤밭이었는데, 귤나무를 뽑아내고 8년 가까이 수국밭으로 가꾼 곳이라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5월 말에는 수국이 70% 정도 개화 했는데, 6월 초를 지나 만개를 하였습니다.
저는 아기를 데리고 갔는데, 걷는 길이 자갈로 되어 있어서 이제 막 걷기를 시작한 아기는 걷는 것이 조금 불편했어요. 유아차를 끌고 다니는 것이 더 나았을 것 같습니다. 길이 좁기는 하지만 아기가 구경하기에는 더 나을 것 같아요.
답다니 수국밭 여기저기 모습
이쪽은 수국밭을 좀더 가꾸는 곳이라 듬성듬성합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수국 한 송이를 골라 가질 수 있습니다. 수국을 받지 않으면 1천원 할인하여 입장료가 4천원입니다.
넓은 수국밭에 색색의 수국이 정말 예뻤어요. 웨딩촬영하는 사람도 여럿이었고, 곳곳에 구비된 소품으로 사진 찍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이곳에는 하얀색 의자 2개가 놓여있는데, 제일 예뻤어요. 뒤에 빨간 지붕, 하얀색 벽, 풍성한 수국이 사진 찍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앞에 등이 보이죠? 저 등은 밤이 되면 빌릴 수 있는데, 등을 밝혀 어두운 수국밭에서 사진 찍으면 그게 또 엄청 예쁘더라구요.
예쁜 장소가 많으니 천천히 구경하면서 사진 많이 찍으셔요.
마무리
- 5천원으로 여유롭게 수국 구경하며 사진찍기 좋은 곳
- 내년이면 더 수국으로 꽉 찰 것 같아요.
- 밤에도 구경하기 좋습니다. 단, 오후 8시까지.
제주도 추천 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