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2. 6. 1. 17:28

힉힉호무리 과자점 - 광주에서 제일 맛있는 디저트 가게

📍2024년 현재 힉힉호무리 과자점은 폐점을 했습니다. 대신 뽀얌과자점을 새롭게 운영합니다. 뽀얌과자점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뽀얌과자점에서 힉힉호무리 케익을 다 먹을 수 있어요.

광주 뽀얌과자점 케이크 강력 추천 내돈내산 후기

 

 

감히 말할 수 있다. 이 과자점은 광주에서 제일 맛있는 디저트 가게라고. 이렇게 맛있는 과자점이 우리집 근처라니 정말 행복하다. 글 쓰기 귀찮아서 미루고 미뤘는데, 오늘은 내가 사랑하는 디저트 가게 <힉힉호무리> 케이크 리뷰를 꼭 올려야겠다.

 

 

 

 

 

힉힉호무리 과자점 모습

과자점 외관

 

힉힉호무리 과자점은 산수도서관 근처에 있다. 가게 간판이 따로 크게 있지는 않아서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다. 이런 곳에 과자점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근처는 옛날 시장 모습을 하고 있으니까. 눈 크게 뜨고 찾아보면 산수도서관과 일방통행길 사이에서 찾을 수 있다.

 

4월 가게 모습

 

미뤄둔 리뷰라 사진이 섞여있으니 주의바람. 지금은 팔지 않는 케이크 사진이 있을 수 있다. 

 

 

아기자기한 소품
조리실

 

가게는 작지만 알차다. 한쪽은 아기자기한 소품이 있고, 한쪽엔 맛있는 빵과 케익이 있다. 저 안쪽으로는 조리실도 있다. 녹을 것 같은 케익은 냉장고에 있어서 더 안심이다. 요즘 인기있는 과자점 중에 가림막이나 별다른 것도 없이 바깥에 케익을 그대로 두는 곳이 있어서 보고 있으면 좀 그런데, 이곳은 녹지않게 냉장고에 잘 넣어두고 있다. 보고 고르면 꺼내주신다. 

 

 

 

 

다양한 빵과 케익

 

나는 특히 케이크를 사랑한다

빵, 케익 종류가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다. 저건 어떤 맛일까 상상하게 된다. 나는 케이크류를 좋아해서 케이크만 사먹었는데, 다른 것도 맛있을 것 같다. 

 

 

용기내 

용기내 봐

집에서 포장용기를 가져가 포장을 하면 5% 할일을 받을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일품! 나도 늘 큼직한 용기를 가져가 담아왔다. 맛이 있는 만큼 빵과 케익이 좀 비싼 편인데 이렇게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좋다.

 

 

 

 

맛은? 

당연히 맛있다! 나는 윤슬베이커리 케익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집이 뭔가 더 맛있는 것 같다.

 

👉윤슬베이커리 딸기 케이크 보러가기👈

 

초코 케이크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 초코는 좀 다르다. 초코랑 안에 있는 크림이 정말 잘 어울리고, 쫀득한 맛이 계속 먹고 싶게 만든다. 안에 과일도 듬뿍 들어있어 더 좋다.

 

블루베리 초코 케이크

블루베리 알알이 씹히는 맛이 좋았다. 초코딸기 홀케이크 1호가 39000원이어서 홀케이크는 윤슬베이커리에서 사먹을 것 같기는 한데, 암튼 정말 맛있다. 글 쓰는데 또 먹고 싶네. 

 

인기가 많은 과자점이다 보니 늦게 가면 남아있는 것이 많이 없다. 1시부터 문을 여니 빨리 가는 것을 추천한다. 

 

 

 

 

힉힉호무리 과자점 위치 및 영업시간

 

광주 동구 산수동 554-13번지

1시~8시까지

보통 수~토 영업을 하는데 자세한 것은 인스타에서 확인

https://instagram.com/hikik_homuri?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다른 맛집은?

👉광주 딸기 케이크 비교 :: 동명동 윤슬 베이커리 vs 수완지구 퀸즈퀸즈

👉트위터에서 화제가 된 광주 푸딩 맛집! 주디마리 문익점 푸딩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힙한 장성 한옥 카페, 따뜻한 섬 온도

 


<카카오뷰 채널>

http://pf.kakao.com/_Afzfb 

 

먹깨비 투어

먹는 것이 남는 것이다

pf.kakao.com

 

글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좋아요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