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펭수가 강릉에서 카페를 열었습니다. 그때 펭수에게 커피를 가르쳐준 분이 박이추님인데요, 이 분은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로 강릉을 커피 도시로 만든 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펭수 흔적을 따라 박이추커피에 방문했다가 박이추님을 만나 사진도 찍었습니다. 오늘은 강릉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다녀온 후기입니다.
보헤미안박이추커피 본점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홍질목길 55-11 보헤미안 영진
- 전화번호 : 033-662-5356
- 영업시간 : 월, 화, 수 휴무
- 목, 금 : 오전 9시 ~ 오후 5시
- 토, 일 : 오전 8시 ~ 오후 5시 - 주차 : 앞 작은 공터에 할 수 있고, 왼쪽에 주차장도 있음.
박이추 커피를 검색하면 두 곳이 나옵니다. 강릉 사천면과 연곡면 이렇게 두 곳인데요, 펭수 흔적을 따라 가려면 연곡면에 있는 본점으로 가야 합니다. 잘 몰라서 사천면에 갔는데, 그곳은 새로 지은 곳으로 또다른 분위기였어요. 사천면에 갔다가 다시 연곡면에 갔습니다.
박이추커피 모습
2층 건물로 되어있고, 계단을 올라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가 나옵니다.
원두를 팔기도 하고요, 커피 관련 구경을 하기도 좋습니다. 실내 장식도 독특합니다. 매장안에 있는 물건들이 세월 흔적을 담고 있어요. 그래서 느껴지는 분위기가 또 특별해요. 옛 감성이 살아숨쉬는 것 같다고나 할까요.
바로 이곳이 펭수 유튜브에 나왔던 장소입니다.
펭수 유튜브 잠깐 보시죠. 재미있어요. 하하.
박이추커피 메뉴
메뉴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카페와 달리 커피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커피 원두가 어떤 것인지 설명이 아주 자세하게 되어있습니다. 값은 5천원부터 7천원까지 있어요.
같이 간 일행은 콜롬비아 게이샤, 저는 아이스크림을 시켰습니다.
예쁜 잔에 커피가 나오고, 아이스크림은 많이 보던 아이스크림이네요. 커피 외 메뉴가 특별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운 좋게 박이추님을 만나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맺음말
- 커피를 사랑한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곳
-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밀린다고 해요.
- 박이추 커피 두 곳 중에 본점에 가면 박이추님을 만날 수도 있어요.
여행 정보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