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 먹을 수 있는 한우 오마카세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도쿄 등심은 어떠신가요? 잠실 롯데캐슬에 있는 도쿄등심에서 한우 오마카세 런치 먹고 온 후기입니다. 위치, 영업시간, 주차 등 정리해두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잠실 한우 오마카세 도쿄등심 기본 정보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잠실롯데캐슬 2층
- 전화 : 02-2146-2266
- 영업시간
- 날마다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쉬는 시간 오후 3시 ~ 5시
-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 주차 : 롯데캐슬 주차 가능(3시간 무료)
- 예약방법 :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 콜키지 프리, 룸 좌석 따로 없이 모두 홀 좌석임
도쿄등심 잠실 롯데캐슬점은 잠실 롯데캐슬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할 수 있고, 전화로도 가능하니 빠른 예약을 원할 경우 전화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콜키지 프리이기 때문에 모든 주류 반입이 가능하고, 잔 세팅을 무료로 해줍니다.
우리는 평일 1시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꽤 많이 남아있어서 예약이 필요 없는 건가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옷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을 한 사람당 한 개씩 줍니다. 여기다 코트를 넣고, 근처에 두었습니다.
도쿄등심 메뉴
런치 스페셜 시그니처 코스입니다. 일본식 토마토 샐러드, 연어 홍시 폰즈, 한우 육회, 크림 새우 코로케, 한우 미역국 후식으로 말차 테란과 꿀 피칸이 나옵니다. 메인 메뉴는 한우 등심 스키야키, 숙성 한우 구이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숙성 한우 구이를 골랐고, 고기 양은 150g으로 해서 1인당 89,000원 으로 주문했습니다.
시그니처 코스 외에도 A코스, B코스, C코스가 있습니다. 사진을 누르면 크게 키워볼 수 있습니다.
디너 시그니처 코스는 비슷한데, 약간 다릅니다. 갈빗살 떡갈비, 우니, 문어가 나옵니다. 가격은 149,000원까지 나오는 군요.
저녁 매뉴에도 역시 A, B, C 코스가 있습니다.
단품 메뉴도 있습니다.
판매하는 와인 종류입니다. 이것 말고도 술 종류가 더 있었는데 찍지 못했네요. 우리는 맥주를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도쿄등심 런치 시그니처 스페셜
치즈와 절인 토마토, 채소 몇 가지가 나오는 토마토 샐러드입니다. 약간 짠듯하기도 했습니다.
연어는 뭘해도 맛있죠.
새우가 탱글했고, 속에 크림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오른쪽 와사비 소스에 찍어먹으니 느끼함도 잡을 수 있고 좋았습니다.
역시 간이 조금 짠 것 같았지만 그래도 단짠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네 명이서 먹었는데 양은 적당했던 것 같아요.
메인 한우 구이입니다. 등심, 안심, 살치살, 임실치즈가 나옵니다.
고기를 다 구워주기 때문에 편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살치살과 치즈를 구워 한 점씩 먹습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고소해요.
굽기 정도를 말하면 그에 맞춰서 고기를 구워줍니다. 등심도, 안심도 무척 맛있습니다. 입에 살살 녹아요. 처음에 보고는 양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닌가 했는데, 다 먹으니까 딱 맞네요.
등심을 먹고나면 미역국이 나옵니다. 미역국 먹으면서 고기를 먹고, 고기 다 먹을 때 즈음에 안심 구워달라고 말하면 또 와서 안심을 구워줍니다.
마지막 후식까지 먹으면 끝입니다.
도쿄등심 잠실점 정리
- 한우 오마카세인만큼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음료랑 하면 런치여도 10만원 정도는 잡아야 함)
- 고기질이 좋고, 직접 구워주니 편히 먹을 수 있다.
- 디너보다 런치에 가서 가성비 있게 먹으면 좋을 것 같다.
- 4명이서 40만원 조금 넘게 나왔는데, 이 돈으로 한우만 나오는 식당 가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고기질이 좋고, 편한 곳이었으나 가성비를 생각하면 질 좋은 한우를 사서 직접 구워먹는 식당을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호캉스를 즐기려고 모인 것이었으므로 식사도 호화롭게 하고 싶어 우리는 오마카세를 갔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호캉스 계모임을 합니다. 그동안 다녀온 호캉스 이야기를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포시즌스호텔 서울 커넥팅룸 이용 후기(로비, 객실)
✅서울 서촌 스시누하 오마카세 맛집 디너 후기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가성비 가심비 좋은 호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