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휴가에 방문한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방문 후기 입니다. 송도에 다른 좋은 호텔도 많이 있었지만 생일 주간이라 좋은 호텔에 가기로 해서 선택한 곳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입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기본 사항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 예약 사항 : 수페리어 스위트(침대1, 더블) 조식 포함 20만원 후반
- 예약한 곳 : 트립닷컴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바로 앞에 센트럴파크가 있고, 현대 프리미엄아울렛도 차로 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한 시간 정도 달리면 호텔에 도착합니다. 지하주차장을 많은 건물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쉐라톤호텔, 포스코타워 등. 오크우드 호텔을 가려면 지하 2층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엄 인천 호텔 내부
체크인은 36층에서 합니다. 왼쪽 사진은 36층 로비 모습입니다. 오른쪽은 36층에서 보는 외부 모습입니다. 초고층 건물이라 뷰 맛집이라 칭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송도에 처음 와봤는데 계획도시답게 도로도 반듯반듯하고 외국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객실 내부 모습
우리는 58층에 배정을 받았습니다. 파크뷰를 원했는데, 파크뷰는 제가 예약한 객실 타입으로는 배정 받을 수 없고, 추가금을 내야 한다고 했습니다. 뷰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배정 받은 방도 엄청 좋았습니다. 객실이 무척 넓었어요. 방이 두 개로 나뉘어있고, 티비도 방마다 있습니다. 침대도 아주 크구요. 넓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20만원 후반으로 예약했는데, 이렇게 좋은 방을 여름 휴가철에 20만원 후반으로 잡을 수 있었다니 더욱 좋았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호텔이네요.
객실에서 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밥솥, 수저, 식기, 전자렌지 등 간단한 조리 도구가 다 있습니다. 오래 묵으면서 조리도 할 수 있겠더라구요. 냉장고도 일반 호텔에 있는 작은 냉장고가 아니고 큼직했습니다.
화장실도 무척 넓습니다. 욕조, 샤워부스, 세탁실로 나뉘어있습니다. 세탁실에는 다리미와 건조대도 있습니다. 이것까지 보고나니 이곳은 그냥 호텔이라기보다는 오래 머무는 사람들에게 좋은 곳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고층에 묵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안 좋아서 하늘이 파랗게 보이거나 그러지는 않았지만, 침대에 누워있는데 하늘이 보이는 것도 좋고, 저 멀리까지 보이기도 하고, 야경도 예쁘고. 외국 온 것 같다는 소리를 연발하게 되는 경치였습니다.
밖에 나가 센트럴파크도 한 바퀴 걷고 왔습니다. 오른쪽 고층 건물이 오크우드 호텔입니다. 주위에 음식점도 많아서 맛있게 먹고 공원 걸으니 참 좋더라구요. 호텔 위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여러 호텔을 다니며 호캉스 좀 해봤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인천 오크우드 호텔은 정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신라호텔은 40만원 가까이 주고 묵었는데도 더 좁은 방이었는걸요. 20만원대라는 가격에 객실도 좋고, 경치도 좋고, 조식도 맛있는 이런 호텔을 잡을 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강력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트립닷컴이나 아고다 같은 곳에서 할인할 때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호캉스 추천 호텔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오션뷰 객실 및 카페 8 조식 후기
👉신라호텔 애플 망고 빙수 후기(가격, 대기 시간, 팁 등)